HELP DESK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자료실
업데이트소식
설치메뉴얼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이지스포(EASYSPO)가 좋은 10가지 이유? |  자주하는질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5020 작성일 : 2012-02-02 오후 10:39:37
이지스포는 다년간의 휘트니스 업종에서 근무하며 근무자들의 충분한 Needs를 수렴하여 개발된 프로그램으로
사용하기가 쉽고 꼭 필요한 기능들로 센터의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됩니다.
 
첫번째.
집에서도 매장에서 운영되고 있는 회원등록,매출,출석,메세지 등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두번째.
설치가 필요없이 http://www.easyspo.com  접근하여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세번째.
컴퓨터가 고장나거나 포맷시에 회원 데이타를 따로 백업하시거나 유실될 염려가 없이
http://www.easyspo.com   접속시에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네번째.
권한별 접근 기능이 제한적으로 중요한 정보에 대한 보안 유지가 가능합니다.
 
다섯째.
센터의 라카 현황에 따라 맞춤식의 셋팅이 되어 라카의 안좋은 위치도 파악이 가능하며
라카 기한 만료시의 후처리까지 관리가 가능합니다.
 
여섯째.
오늘만료회원,잠수회원,문의전화관리 등을 통하여 영업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수 있습니다.
 
일곱째.
SMS를 보낼때 다양한 타겟을 설정할수 있어 영업에 도움을 얻을수 있습니다.
 
여덟째.
RS-232방식의 카드 리더기를 통한 출석프로그램을 따로 지원해 주고 있어 필요시엔
다운받아 설치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홉째.
비싼 장비를 꼭 구입하지 않더라도 이지스포를 사용할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열번째.
국내 그 어떤 회원관리 프로그램보다 저렴하게 회원관리프로그램 및 장비를 설치하실수 있습니다.